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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설립된 제트코스트(Jetcost)는 업계의 선두 업체 중 하나로, 여행객들에게 항공편, 호텔, 개인 숙박시설 및 렌트카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정보를 제공하며 38개국과 80개가 넘는 도메인에 걸쳐 17개의 언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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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젯코스트의 상업적 모델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상업 모델은 제품과 시장에 따라 다르며, 온보딩은 항상 저희 팀의 평가를 거칩니다. 콘텐츠 게시를 시작할 수 있는 가능성이 확인되면 상업적 조건과 제안도 공유해 드립니다.


잠재 파트너에게 Jetcost는 어떤 솔루션을 제공하나요?

젯코스트는 파트너가 목표에 도달하고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젯코스트에서는 브랜드 가시성과 인지도를 높이는 데 관심이 있는 파트너를 위한 체크박스, 출구 단위, 인라인, 프로모박스와 같은 여러 광고 옵션뿐만 아니라 API 기반 '핵심' 오퍼를 제공합니다. 

또한 직접 또는 미디어 파트너 및 네트워크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표준 미디어 솔루션(예: 배너)도 제공합니다. 


젯코스트에 게시할 파트너의 품질은 어떻게 평가하나요?

최종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즉시 확인할 수 있고 게시된 내용과 일관성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파트너를 선호합니다. 강력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제공하는 파트너. 엔드투엔드 사용자 경험이 원활한 파트너. 업계 관련 인증을 보유한 파트너. 이는 온보딩 단계뿐만 아니라 활성화 이후에도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 

여행 업계에서 다른 비즈니스와 성공적으로 제휴한 실적이 입증된 경우, 잠재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는 주요 지표로 간주합니다. 


젯코스트 연동을 위한 기술적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
 
주요 통합의 경우 관련 문서와 함께 완벽하게 작동하는 검색 및 요청 API가 필요하며, 다른 유형의 광고 상품의 경우 선택한 상품의 복잡성에 따라 다른 요소(링크, 이미지, 로고, 텍스트)가 필요합니다. 

통합은 젯코스트와 해당 파트너 간에 합의가 이루어진 후에만 이루어집니다. 연락을 드리기 전에 웹사이트의 품질을 점검합니다.

특정 상업적 계약에 따라 다른 보고 요건이 적용됩니다. 파트너가 취득당 비용 상업 모델을 온보딩하는 경우, 당사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형식으로 효과적으로 보고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파트너가 되면 젯코스트에서 누가 제 비즈니스를 지원하나요?

커머셜 팀이 주요 연락 창구가 되며, 기술 등 비즈니스의 다른 영역과 협력하여 성과를 최적화하고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에게 Facebook의 표준에 맞는 보고 형식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회계팀은 파트너의 특정 결제 모델에 따라 청구서 정산을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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